본문 바로가기

취재현장엿보기

홍천휴게소 직원채용 설명회

서울~양양고속도로 홍천휴게소 직원채용설명회 개최

 

 

서울~양양고속도로 홍천(서울/양양방면)휴게소 채용설명회가 5월 19일

오후 2시부터 홍천읍사무소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린다.

홍천휴게소 운영사인 키다리식품(주)과 홍천군에서 주관하는 이번 채용설명회는 휴게소의 직영매장, 열린매장, 편의점 등 매장별 운영에 필요한 인력들을 현장에서 이력서 접수 및 면접을 통해 채용하기 위해 마련된다.

이번 행사를 통해 홍천휴게소 운영에 필요한 약 60여명의 인력들을 선발할 예정이며, 채용분야는 총무, 시설, 경리, 판매사원(캐셔), 야간반장, 조리보조원, 환경미화원, 열린매장 판매사원, 주유소 총무, 주유원 등 전 분야에서 선발하며, 당일 방문객의 주차 편익을 위해 홍천읍사무소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는 K-컨벤션 웨딩홀 주차장을 사용할 계획이다.

자격요건은 홍천군 거주자를 비롯한 인근 시∙군 거주자로 주말 및 명절 근무 가능한 자로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하며, 근로조건은 4대보험, 퇴지금, 연차수당, 장기근로수당 등이 제공되고, 식사제공과 통근버스가 운영되며, 월 6-7개의 휴무가 주어진다.

앞으로 키다리식품(주)는 홍천군과 함께 특화매장 및 메뉴 개발, 로컬푸드 직매장을 건립, 운영할 계획이다.

홍천군 관계자는 이번 홍천휴게소 직원 채용 설명회를 통해 현재 미취업 상태에 있는 관내 많은 구직자의 취업이 이루어져 구직난 해소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