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취재현장엿보기

추억의 골목길

춘천시 소양로에 있는 기와집 길입니다

과거에는 부촌이었다고 하는데 지금은 재개발을 앞둔 철거대상 지역 입니다

고지대 골목길(당시는 달동네)은 그야말로 사람하나 갈 정도인데 이사나 짐을 어떻게 운반했을까 궁금 할 정도네요

이제 이 동네도 곧 없어진다니 가슴이 먹먹 하네요

옆동네 이편한 세상 아파트와 비교되니 아직 살고 계신 분들도 재개발을 바라고 있고 형편이 힘든 고지대 분들은

많이 팔아다고 하네요

빈 집이 많이 있는 것 같네요.  헐리기 전에 골목길 구경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